구글상위노출 - An Overview

“The difference between a domain that’s six months outdated versus one particular 12 months aged is really not that big in any way.”

동일 키워드에 대한 검색결과 순위를 놓고 경쟁하는 사이트로부터의 백링크는 다른 사이트의 백링크보다 더 크게 작용한다.

앵커 텍스트 자체가 사이트 이름인 경우로 간단하지만 검색할 때 효과가 뛰어나다.

권위 있는 사이트로부터의 백링크가 그렇지 못 한 사이트의 것보다 유리하다.

동일한 도메인을 포함한 전체 연결 페이지 수는 구글 상위 노출에 영향을 미친다.

혹은, 특정 상황의 경우, 패널티를 받은 도메인이 새로운 도메인의 주인에게도 옮겨가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

구글은 크롬 사용자 데이터를 사용하여 각 페이지의 로딩스피드를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꽤 정확하게 특정 페이지의 로딩스피드에 대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여러 사람들이 비슷한 질문을 한것에 대한 답을 주는 사이트를 선호 한다.”

사이트맵은 검색엔진으로 하여금 사이트를 쉽고 정확하게 인덱싱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노출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구글은 공식적으로 팝업 또는 과도한 광고는 저품질 구글상위노출 사이트로 여겨진다고 한다.

검색량이 많아도 경쟁이 너무 높은 키워드는 되도록 선정하지 않는것이 좋다. 당신이 아무리 잘 쓰더라도, 이미 너무 많은 경쟁이 있으면 구글 상위노출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페이지 품질과 유용성은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다. 품질이 우수하다고 해서 유용성이 큰 것은 아니며 구글은 이들간의 차이를 분명히 인식하고 상충할 경우 균형점을 찾으려 한다.

만약 사이트의 품질과 성능이 좋지 못 하다면 이 툴들을 이용하는 것이 오히려 나쁜 영향을 주겠군요.

구글은 구글 크롬 데이터를 이용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주 사이트를 방문하는지 확인한다. 직접 유입된 트래픽이 많은 사이트는 그렇지 못한 사이트보다 퀄리티가 높을 가능성이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